Department Introduction 학과소개

전공소개

DEPARTMENT OF RESTAURANT AND FOOD SERVICE MANAGEMENT

글로벌 외식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합니다!
외식경영의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세계로 나아갑시다!

외식경영학과
4차 외식산업 혁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 동의대학교 외식경영학과!외식경영학과는 외식산업경영 관련 최신이론 수업과 조리 및 식음료 실습교육 그리고 산업현장의 실무자들과의 팀티칭 등 생동감 있고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여 국가와 세계를 리드 할 수 있는 외식산업분야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외식산업 진흥에 필요한 전문가 정신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외외식경영학과는 아래와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첫째, 국내외 유명 대학 출신의 우수한 전임교수로 교수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외식산업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로 실무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둘째, 최신 외식경영이론과 관련된 실습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셋째, 국내외 다양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 호주 등 다양한 국가의 세계적인 호텔과 외식기업과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째, 외국어 능력, 전공 관련 자격증, 국내외 인턴십, 외식 공모전 등 외식산업관련 활동을 적극 장려하고 요구하는 졸업인증제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동의대학교 외식경영학과과는 시대적 변화의 물결에 맞춰 외식산업분야에서 필요한 전문지식과 자질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이론교육과 전문실무교육을 통해 외식산업을 이끌 전문인력의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참고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