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 추가 안내
- 2021-08-26
- 3608
1. 학사지원팀-2144(2021. 08. 18.)호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학사지원팀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백신 접종 이상 증상자(발열, 호흡기 증상 등)에 대한 출석인정(연장) 신청, 처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추가로 안내하오니 출결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코로나19 백신접종 후 강좌담당교원 제출서류 현황:
연번 | 분류 | 출석인정 신청기한 | 출석인정 (연장)기간 | 제출서류 |
1 | 백신 접종자(출석인정) | 사유종료 후 즉시 | 2일 [접종당일 + 접종 다음날(휴일포함)] | 1. ‘카카오톡 국민비서 구삐’상의 접종확인 화면 |
2 | 백신접종 후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 3일 ~ 5일(휴일포함) | 1. 진료내역서 |
나. 유의사항:
1) 백신 접종에 따른 인정일수 예: 금요일 접종 시, 다음 주 월요일은 출석인정 불가
2) 원격(사이버)강의는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은 불가능함.
3) 상기 대상자에는 해당되나 제출서류를 제출할 수 없는 경우(진료내역서)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학사지원팀(☏890-3044)에 문의
붙 임: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추가 안내 현황(수정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