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4-2학기 기자재 대여 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 ★
- 2024-04-08
- 10114
<기자재 예약 양식>
제목: 20240000 홍길동 기자재 예약 신청
[신청인: 이름, 학번, 연락처]
대여일시: 0월 0일 0시
반납일시: 0월 0일 0시
사용용도: ex)000과목 실습과제.
사용장비: ex)800D, 삼각대
위 양식을 채운 후 이메일: 77advert77@gmail.com 로 전송.
---------------------------------------------------------------------------------
**주의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모든 장비는 깨끗이 사용한다.
- 장비 이상 유무를 반드시 사용 전․후에 철저히 확인한다.
- 다 쓴 장비는 배터리 충전 후 반납한다.
2. 사용 및 대여기간을 반드시 준수한다.
◎ 예약 9:00~17:00
◎ 대여, 반납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월요일 - 9:00~12:00
화요일 - 9:00~12:00, 15:00~17:00
수요일 - X
목요일 - 11:00~12:00, 13:00~15:00, 16:00~17:00
금요일 - 9:00~12:00, 13:00~14:00
※ 최소 1일 전 예약 후 대여 가능. (당일 대여 불가, 정말 죄송한데... 혹시... 금지)
※ 퇴근 후에 메일 확인 안 함. 17시 넘으면 자동으로 취소.
※ 월요일 대여하고 싶으면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해야 함.
※ 주말 대여하고 싶을 때는 사전에 연락을 취해 따로 협의한다. (051-890-2830)
※ 예약완료, 예약불가시 메일 회신함.
3. 장비를 빌리기 전 미리 사용 방법에 대해 숙지를 하고 빌린다.
4. 대여는 선착순이다.
- 어떤 이유든 예약완료, 예약불가 등으로 꼭 메일 회신함.
- 17:00안에 답이 없으면 다시 보내야 함.
5. 장비 파손/손상 시 숨기지 않고 즉각 학과사무실에 알린다.
6. 모든 장비는 지도에 따라 사용/대여한다.
7. 마지막으로 광고홍보학과에서는 SD카드를 대여할 수 없습니다.
꼭 카메라 빌리실 때 개인 SD카드를 구비하고 빌려주세요.
* 업무시간 외에 전화, 메일 읽지 않으니 시간 확인 꼭 하시고 연락주세요.
* 개인 카톡으로 문의 금지.
* 문의전화 실습사무실(051-890-2830/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