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동의대 광고홍보학과 학생팀 '크리에이티브K' 은상 수상
- 2021-09-30
- 관리자
- 3546
동의대(총장 공순진) 광고홍보학과 학생팀(사진)이 지난 6일 서울 중앙대 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전국 대학생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경진대회 '크리에이티브K'에서 은상과 상금 100만 원을 받았다.
동의대 광고홍보학과 CRUSH팀(김민구 최위현 김혜민 박한슬 이소영)은 '손가락 끝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에 대해'를 제목으로 발표를 진행했다. CRUSH팀은 사소한 행동이 큰 결과로 번질 수 있다는 나비효과에서 착안해 사소한 스마트폰 사용이 예상치 못한 결과를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을 '원터치이펙트이론'이라는 콘셉트로 해법을 찾고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증명했다.
'크리에이티브K'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공동 주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티비티 경진대회이다. 전국 6개 권역 83개 대학교 409팀(2045명)이 토너먼트로 본선 진출팀을 선발했다.
출처: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2100&key=20150211.22024195311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2015학년도 동의대 무한상상실, 제3기 수료생 배출